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삼다수 가정배달 가격과 편의점 2L 가격 비교 어떤게 쌀까?

by Honey. 2023. 10. 1.

삼다수 가정배달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자. 삼다수는 편의점에서 구매하면 가장 비싸다. 2023년 10월 1일 기준으로 GS편의점에서 2리터 삼다수의 가격은 1,9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삼다수를 가정에 배달해서 마실 수 있는 가격은 훨씬 저렴하다. 먼저 삼다수는 제주 조천읍이 수원지다. 수원지는 물을 가져오는 곳을 말한다. 다른 생수는 여러 군데에 수원지를 두고 있지만 삼다수는 제주 조천읍 단 한 군데만 수원지를 두고 있다.

 

또한 먹는 생수에 대해서 적발된 적이 한 번도 없다. 다른 생수는 과거에 한 번씩 적발당한 적이 있다.

 

 

삼다수는 한번도 먹는 샘물로 적발된적이 없다.

 

 

삼다수 가정배달 가격

생수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삼다수의 가격도 예전만큼 비싸지 않다고 생각이 된다. 가장 저렴하게 삼다수를 가정에 배달해서 먹는 방법은 쿠팡 멤버십을 이용하는 것이다.

 

쿠팡 와우멤버십 가격은 4,990원으로 로켓배송에 해당하는 모든 상품들은 배송비가 무료이다. 오늘 저녁 6시에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에 문 앞에 도착해 있다.

 

삼다수 가정배달 가격은 2리터 * 12개 묶음 기준으로 12,960원이다. 2리터 1개의 가격은 1,080원이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2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은 엄청나게 많이 마시는 것이다. 건강에 관심이 많으면 하루에 2리터를 한 개 마실 수 있다.

 

하지만 하루에 보통 1리터를 마시기 때문에 하루 물을 마시는 비용은 약 500원 정도밖에 들지 않는다.

 

 

 

 

생수를 사서 먹는 것의 장점

정수기나 물을 끓여 마신다면 정수기 필터의 관리비용, 청결문제, 물을 끓일 때 자신의 노동비용, 설거지 시간 등의 비용과 시간적 비용의 소모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요즘에는 문 앞에 물을 쌓아두고 먹는 이웃들이 많아졌다.

 

재고를 확인하면서 물을 끊기지 않도록 주문하는 것 같다. 한 달에 4,990원 와우 멤버십 가격은 마트에 가서 물을 사서 들고 오는 비용을 생각한다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수있는 비용이다.

 

한달에 자신이 2리터 생수병 12개를 마신다고 하면 무거운 생수 2묶음을 들고 날라야 한다. 마트에 차를 끌고 가고 다시 트렁크에 넣고 다시 아파트 또는 자신의 집 계단으로 들고 날라야 한다.

 

만약 젊다면 문제가 없지만 나이가 있고 걸음에 불편함이 있다면 쉬운 문제가 아니다. 한 달에 4,990원은 비싼게 아니다. 그보다 훨씬 비싼 비용들이 많다.

 

  • 정수기나 물을 끓여 마신다면 노동이 필요하다.
  • 아무리 자신이 절약하여 물을 끓여 마신다고 해도 한달에 5,000원의 노동은 든다.
  • 한달에 몇 번의 물을 시켜마셔도 배달비는 5,000원도 들지 않는다.
  • 요즘 맛없는 커피를 주문해도 한잔에 5,000원은 든다.
  • 그 커피는 보리차인지 아닌지 모를 정도로 밍밍했다. 근데 그 커피가 5,000원이다.
  • 실망스럽다. 쿠팡이 최고다. 

 

 

제주삼다수 그린, 2L, 12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