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오이지 짤때 팔이 아프다면? 한일 오이지 짤순이

by Honey. 2023. 10. 1.

오이지무침, 짜사이, 나물 무침 등 손으로 짜서 무쳐야 하는 요리를 할 때 어려운 점이라면 무치고 나서 물기를 손으로 꼭 짜주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팔이 하나도 안 아프게  짤 수 있다면?

 

 

 

 

오이지 짤 때 팔 아프다면 짤순이로 해결

한일전기에서 만든 대한민국 제조 제품으로 스테인리스 탈수기를 소개한다. 이 탈수기는 다용도 탈수기로 작은 빨래도 탈수가 가능하지만 가장 효율적인 것은 무쳐야 하는 요리를 할 때 물기 제거를 아주 기가 막히게 한다는 장점이 있다.

 

탈수기 크기는 두루마리 휴지 2개를 쌓았을 때의 부피와 높이가 거의 비슷하다. 따라서 식당에서 사용하기에는 작을 수 있지만 오이지무침 같은 반찬을 하는 경우 한 번에 많은 양의 물기를 제거하는 장점이 있다.

 

스테인레스 짤순이 내부 크기
스테인레스로 되어있어서 세척하기 좋다.
물기를 잘 제거해서 꼬들꼬들해졌다.
심심하게 고추가루를 뿌려서 버무렸다.

 

작은 빨래도 가능한 짤순이

짤순이 원래 사용 목적은 작은 손빨래를 하고 나서 물기를 제거하기 위한 용도이다. 하지만 오이지무침, 짜사이 무침을 할 때 물기를 제거하기 좋은 용도로 입소문이 나서 꽤 많이 판매가 되고 있다.

 

또한 짤순이로는 작은 손빨래를 하고 나서 물기를 제거하기에 효과적이다. 속옷, 요가복, 레깅스, 수영복 등 세탁기로 돌리기에는 시간이 부족하고 작은 탈수기로 돌려주면 물기도 많이 제거되기 때문에 베란다에 널어두면 물도 뚝뚝 떨어지지 않게 널어둘 수가 있다.

 

 

 

손목이 아플 때에는 탈수기로

빨래나 음식을 할 때 무리하게 손으로 물기를 제거하면 손에 관절에 무리가 가고 팔에도 무리가 간다. 오십견이라면 더욱 조심해야 한다. 하지만 탈수기가 있으면 간편하게 물기를 제거할 수 있고 스테인리스로 내부가 깔끔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청결에도 좋다.

 

너무 더럽지 않은 세탁물이나 오염된 것만 넣지 않는다면 다용도로 사용하기에 아주 좋다.

 

  • 오이지, 짜사이, 피클 등 물기 제거하고 버무리는 반찬 할 때
  • 가벼운 속옷, 수영복, 요가복, 레깅스 등 물빨래 필요한 빨랫감 물기 제거
  • 수건 물기 제거(2~3장 정도 물기 제거)
  • 두부, 노각, 과일즙 등 면포에 싸서 물기 제거
  • 손목 안 아프게 물기 제거할 때 등

 

 

구매하는 곳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구매할 수가 있다.

 

 

한일전기 국산 다용도 미니 만능 탈수기 W-11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